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나루토 비첩 (鳴門秘帖) 05 켄잔의 권 (剣山の巻)

0개

|

후기 0

  • 환불규정 : 다운로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소설 > 무협
작가요시카와 에이지 (吉川 英治)
출판형태전자책
파일형태 EPUB
파일크기0.16MB
출판사부크크
ISBN979-11-272-1233-9
출판일2017.03.06
총 상품 금액 1,000

저자 소개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판권 페이지
■ 나루토 비첩 (鳴門秘帖) 05 켄잔의 권 (剣山の巻)
01 吉兆きっちょう吉運きちうん
02 遍路へんろの歌
03 血筆隠密書けっぴつおんみつしょ
04 原士はらしの長おさ

도서 정보

나루토 비첩 (鳴門秘帖) 05 켄잔의 권 (剣山の巻) / 편하게 일본어 읽기

" 나루토秘帖 "(지면 아스카 /되면 매우)는 요시카와 에이지 의 장편 소설 이다. 1926 년 8 월 11 일부터 다음 해 10 월 14 일까지 " 大阪毎日新聞 "에 연재되었다. 수수께끼에 둘러싸인 아 에 잠입하려고하는 청년 은밀와 그것을 막으려는 아 번사의 싸움에 청년 은밀를恋い慕う여성의 연정을 집어 넣은 것이다. 중리介山 " 大菩薩峠 " 시라 쿄우 " 후지에 서 그림자 "와 나란히 대중 문학 을 개척 한 작품으로, 전기 소설 여명기의 걸작이다.

줄거리
에도 시대 중기 막부 타도의 음모가 발각되었다. 막부는 배후를 아와 도쿠시마 번 주된 하치重喜 과 섬광, 코우의 은밀한 아미를 잠복시킨다. 그러나 그로부터 10 년 제 아미는 행방이 알려지지 않고 그 동료 속에 진실을 알기 위해 아 잠입을 시도 사람들이 있었다. 虚無僧 모습으로 몸을 감싸는 은밀 法月 현 之丞 (풀 づきげん의 양도)도 그 중 한 사람이다. 아미의 딸인 소리 치는 현 之 丞에 구상을 대는하지만 弦之丞는 은밀하다 관계 상 그 소원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한편 스리 대가 문의 밧줄은 공교롭게도 제 아미의 편지를掏り했다. 천당 일각 십 밤孫兵衛,旅川주 말 3 명은 아의 음모를 알고 타케야 삼위 선생님 의 지시에 따라 현之丞의 아 침투를 저지하려고한다.

작품 해설
당시 마이니치 신문 학예 부장은 질병에 대한 薄田泣菫 대신 아베 마사유키 도움 이 맡고 있었다. 아베는 당시 ' 선데이 매일」의 대표 작가 시라 쿄우 에 주목 집필을 의뢰하려고했으나 편집장에게 거절 당하고 만다. 훗날 시라는 " 유익 신문」에 「후지에 서 그림자 '를 연재 이에 대항하려고 생각 코단샤 작가의 조사를 의뢰 그곳 지명 된 것이 요시카와 에이지였다. 집필있어서 伊上凡骨 방안에 아에 관심을 보여, 시바 강한 수필 "春波桜필기」에 힌트를 얻은 작품이다. 하치重喜 는 30 대에서 칩거를 명령받은 72 세까지 살았다. 저자는重喜의 칩거 뒷면에는 큰 수수께끼가 있다고 후미 내한, 전기 시대 소설의 전통에 입각하여 宝暦사건 에서 패한 竹内式部 , 메이 사건 에서 패한 야마가타大弐 같은 공경의 존재를 열쇠에重喜가 막부 전복의 흑막이라는 상상을 담고있다. 독자로부터의 인기는 높고, 당시의 대중 소설의 대표적인 작품이되었다. 신문 연재 중 영화화 전후에 영상화되어있다. 또한 본문의 루비는 "매우"고되어 있지만, 「아스카」이라고 유통하고있다. (ja.wikipedia.org/wiki/鳴門秘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