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예루살렘에서 만난 로마

1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인문사회 > 종교
작가송인수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144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979-11-272-5958-7
출판일2019.02.01
총 상품 금액 11,000

저자 소개

저자 송인수는 공립학교 교사로 활동하다가 1993년 기윤실교사모임을 정병오, 권장희 등과 함께 창립했다. 13년간 아이들을 가르치다가 2003년 퇴

직하고 좋은교사운동 대표로 5년간 일했다. 2008년 사교육걱정없는세상을 창립하여 공동대표로 섬기면서 입시경쟁과 사교육 부담 해소에 전념하

고 있으며, 세상의 고통에 응답하는 평신도 중심의 아주 작은 교회 ‘산아래교회’를 섬기고 있다. 지은 책으로 『우리는 아이들에게 모두 빚진 사람들

이다』(우리학교), 『무모한 교사들』(좋은교사), 『만남』(IVP) 등이 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제1화 믿음의 사람 16인에 대한 해석(히브리서 11:1~12:4)

제2화 예루살렘에서 만난 로마(사도행전 21:1~14)

제3화 부활: 아브라함, 이삭, 야곱의 하나님(마태복음 22:23~33)

도서 정보

이 책은 송인수(사교육걱정없는세상 공동대표) 선생님의 『만남』(IVP)에 이은 두 번째 설교집입니다. 2019년 1월 21일부터 2박 3일간 강릉에서 있었던 기윤실교사모임 2019 겨울수련회에서 송인수 선생님께서 나눠 주셨던 세 번의 설교 내용을 정리하여 한 권의 설교집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책에는 교육운동가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송인수의 삶이 있으며, 그 삶의 기반을 이루는 그의 신앙의 정수가 담겨 있습니다. 왜냐하면 세 번의 설교 내용은 수련회를 위해 따로 준비한 말씀이라기보다 송인수의 인생 가운데 찾아온 근본적인 질문에 대해 그가 그동안 씨름해서 얻은 신앙의 통찰들이기 때문입니다.
첫 설교에서는 하나님의 약속을 붙들고 살았으나 약속은 도무지 성취될 것 같지 않을 때, 그때 우리가 믿어야 할 것은 무엇인지, 하나님의 위로는 어떤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둘째 설교에서는 하나님께로부터 소명을 받았는데 내 인생이 뜻하지 않은 어려움으로 묶이고 갇히게 될 때, 그럴 때 우리는 우리에게 주어진 삶과 시련을 어떻게 이해하고 해석해야 할 것인가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지막 설교에서는 도대체 부활이 무엇이기에 우리의 삶에 원천적 힘을 주는 것인지, 그럼 우리의 삶을 부활과 어떻게 연결시켜야 하는지, 부활에 잇대어 사는 증인된 삶이란 무엇이고 그 기쁨은 무엇인지에 대해 나누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오직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길을 나선 이들에게, 오지 않은 미래를 현재에서 살아내고 있는 신자들에게 하나님께서 새 힘을 더하여 주실 것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