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책임 (the duty)

1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인문사회 > 정치/사회
작가정영록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192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46판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3813-8
출판일2021.02.26
총 상품 금액 12,500

저자 소개

1985년 1월, 대한민국 부산에서 태어났다. 두 살이 되던 해부터 서울에서 살았다. 서울시립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경기창조학교에서 멘티로 참여했다. 창조성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졌고, 창조과학 분야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중소기업에서 회사원으로 근무하면서 참을 수 없는 운명적 호기심의 여정으로 자신에 대한 탐구활동을 지속했다. 정신병을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소명을 발견하게 되었고, 통일과 세계 평화의 꿈을 갖게 되었다. 이 책을 출판함으로써 꿈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믿고 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목차

- 힘의 이동에 따른 변화
- 서문
- 2019년, 기해년을 돌아보다

1. 경자년에 대한 기대
2. 대한민국의 문제는 무엇인가
3. 코로나 바이러스
4. 나를 다잡기 위한 시간
5. 새로운 질서
6. 국가운영에 대한 비전

도서 정보

책소개


"운명이 이끌어 낸 세계의 변화에 책임을 다해야 한다."

코로나 바이러스의 해법을 가지고 새로운 질서의 주체가 되는 여정

이 책은 운명을 완성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를 끝내기 위한 해법을 구하면서 작성해 온 영적 여정이다. 그 과정속에서 해법을 발견했기 때문에, 하나의 결과로서 책으로 탄생될 수 있었음에 감사한다. 누군가의 눈에는 나의 글이 지나친 망상으로 보일 것이다. 하지만 백신도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 못하는 현시점에서, 펜데믹을 끝낼 수 있는 가능성을 알고 있다면, 과감하게 도전하자는 마음으로 용기내어 책을 출판하게 되었다. 이 책은 크게 두가지 문제를 다루고 있다. 청년의 시선으로 본 대한민국의 문제와 해법을 제시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해법을 제시했다. 궁극적으로 두가지 문제는 하나이다. 두가지 문제 모두 운명적 책임감의 발로였기 때문에, 책의 제목은 '책임'이라고 지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세계적으로 인류에 대한 통제와 관리가 강화되는 방향으로 역사가 진행되고 있는 시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종식이 요원해 보이는 현시점에서, 하느님의 존재와 인류의 자유를 드높일 수 있는 여정이 세상에 널리 알려진다면, 인류는 진정한 자유를 되찾고, 맑은 공기를 마음껏 누리며 거리를 걸어 다닐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이토록 자유가 소중했던 적은 없었다. 애타는 마음으로 전 세계 인류의 자유를 소망한다.

이 책의 진정한 목적은 새로운 질서를 위한 힘의 이동에 있다. 이 땅의 지도자 가능성을 가진 사람으로 미래의 국가 비전을 공표함으로써 새로운 질서의 주체가 되어야 했다. 이것은 나만의 개인적 욕망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한반도의 비핵화, 전 세계 모든 전쟁의 종식, 코로나 팬데믹의 종식을 위한 것이다. 인류가 새로운 시대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정신문명을 선도하는 깃발을 든 자의 역할이 필요한 것이다. 첫 번째 책인 ‘스트레인지 뷰티 (Strange Beauty) ’에서는 운명을 각성하는 여정을 통해 국가적 문제의 근본적 문제 해결을 위한 글이었다면, 이번 책은 대한민국의 지도자를 꿈꾸는 청년으로서, 한국 사회를 바라보는 시선과 구체적인 문제 해결의 비전을 발표함으로써, 남북의 평화통일을 실현시키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대한민국을 선도국가로 만들어갈 수 있다는 희망을 주기 위한 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