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외뿔도깨비 4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기타 > 어린이/청소년
작가박삼천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163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4736-9
출판일2021.06.07
총 상품 금액 10,000

저자 소개

만화가 박천의 마지막 작품인 명랑만화 '외뿔도깨비'를 소개합니다.
화가이며 에니메이터 그리고 만화가까지 그림으로 삶을 사셨던 제 아버지 입니다.

외뿔도깨비는 80년대에 그리셨던 히트작중 하나로 은퇴후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지 마시고 최근 유행하는 웹툰이라는 만화가 있으니 만화를 그려서 인터넷에 올리면 많은 이들에게 보여줄수 있다는 제 권유로 시작하셨습니다.

2009년에 시작하여 2018년까지 모두 15권분량의 외뿔도깨비를 그리셨으며 인터넷으로 올리기 위한 컴퓨터 그래픽 작업은 아들인 제가 담당하였습니다.
저도 직장생활을 하면서 틈틈히 하는 작업이지만 아버지와 함께 약속한 단행본 작업은 매일 조금씩 꾸준히 진행중에 있습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1.깨비왕자대호박귀신
2.가짜대가짜
3.목없는 모래마왕
4.백발마녀의 저주

도서 정보

미래엔 딥씨 '나도 작가 공모전' 대상 당선작.
오래전 80년대 만화가게에서 보았던 그때의 그림체 그대로
명랑만화풍으로 재탄생한 '외뿔도깨비'

천둥번개치던 어느날 도치네집에 떨어진 의문의 알속엔 지구로 유학온 도깨비왕자가 있었다.
도치네 가족들과 인사도 잠시, 곧바로 울리는 도깨비왕국의 긴급신호!!

도치는 도깨비왕자를 돕기위해 같이 따라가고 도깨비왕국엔 저주로 벌레가 되어버린 국왕과 백성들!
그리하여 엉겁결에 도치는 작전참모가되고 도깨비왕자와 저주로 벌레가된 국왕은 함께 백성들의 저주를 풀기위해 머나먼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필명:박천 (박삼천 1934-2018)

70대에 다시 펜을 잡은 만화가! 80년대 복고풍의 명랑만화로 웹툰 만화세상에 재도전합니다!!!
미술을 전공하시고 초창기 애니메이터(철인007, 마루치 아라치등 다수작품)에서 부터 만화가 그리고 은퇴전까지 현대코믹스에서 기획실장으로 많은 작품과 문하생을 배출하신뒤
마지막까지 하루도 쉬지않고 펜을 잡고 원고작업을 하셨던 저의 자랑스런 아버지 입니다.

지금 처럼 컴퓨터로 만화원고를 작업한다는 것은 꿈도 꾸기어려웠던 그 당시의 작업방식으로 요즘 유행이 아닌 아버지만의 그림체 그대로 펜과 잉크대신 싸인펜과 매직으로 원고작업을 하였습니다.

저는 그열정에 힘을 불어 넣고자 스캔하여 컴퓨터로 보정후 글을 넣은 뒤 인터넷으로 2010년부터 8년간 일주일에 7페이지씩 모커뮤니티 사이트(루리웹 창작만화 게시판 - 외뿔도깨비로 검색해 주세요 )의 창작만화 게시판에 연재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버지와의 약속대로 정식 단행본 으로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지금 젊은 세대의 유행과는 한참 먼 글과 그림으로 이질감이 있을 수 있지만 그 당시 아버지 작품중 히트작중 하나인 80년도에 출판한'외뿔도깨비'를 리메이크한 작품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