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왕검의 일곱비책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소설 > 무협
작가쉐도우워커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301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4734-5
출판일2021.06.07
총 상품 금액 16,000

저자 소개

쉐도우워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1부 천마의 비책

1. 착한 아이
2. 전쟁의 서막
3. 바람권법의 정체
4. 마희 납치 작전
5. 부족간의 화해
6. 바빠진 천마부족
7. 영웅의 탄생
8. 마헌의 위기
9. 마헌의 성장
10. 마헌 백호부족으로...
11. 마헌 천마를 만나다.
12. 천마의 비책

도서 정보

태초에...

인간이 탄생하기전 지상에는 여섯가지 영험한 동물이 영생의 비책을 차지하기 위해 각자 힘을 키우며 전쟁을 하고 있었으니, 그 동물은 주작, 현무, 청룡, 백호, 흑곰, 천마가 그것이었다.

이 동물들은 각자가 지닌 특별한 능력을 바탕으로 무리를 이끌며,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영생의 비책...

하늘에 있는 신들 조차 부러워한다는 이 비책은 어떤 형태 인지 어떤 능력이 있는지 오로지 만물을 관장하는 하늘의 임금인 환인만이 알 수 있는 비책으로 비책을 손에 넣는다고 하더라도 그 의미를 깨우치지 못하면 무용지물이다.

하지만, 영험한 여섯동물은 환인이 지상 어딘가에 숨겨 놓았다는 것을 알고 이 비책을
차지하기 위해 지상에 있는 모든 생명들에게 협박 과 살해를 서슴치 않았다.

이 사실이 환인에게 까지 알려질 정도로 세상이 어지럽게 되자, 환인은 여섯 동물을천상으로 불러들여, 이를 크게 꾸짖으며 영생의 비책을 탐했다는 이유로 지상의 깊은 곳에 여섯동물을 감금해두고 평생토록 말을 못하도록 하였다.

그리고 환인과 닮은 동물을 만들어 세상을 다스리게 하였으니, 이 동물이 바로 인간인것이다.

인간이 세상을 다스리게 되자 사람들 사이에서는 욕심이 태어났고, 그 욕심을 채우고자 무리를 형성하게 되었는데 이를 부족이라 불리웠다.

여러 부족들 가운데서 가장 강한 부족이 다른 부족들을 흡수하여 커다란 부족을 이루게 되었고 이 큰 부족은 총 여섯 개 부족으로 나뉘어지게 되었다. 6개 부족은 신비한 힘에 이끌려 여섯 가지 동물이 숨겨져 있다는 곳으로 각기 도읍을 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