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나를 찾아서 The First Diary

0개

|

후기 0

  • 환불규정 : 다운로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전기/회고록 > 기타
작가정영록
출판형태전자책
파일형태 PDF
파일크기4.08MB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6258-4
출판일2021.11.17
총 상품 금액 10,800

저자 소개

1985년 1월, 대한민국 부산에서 태어났다. 두 살이 되던 해부터 서울에서 살았다. 서울시립대학교 화학공학과를 졸업했으며, 경기창조학교에서 멘티로 참여했다. 창조성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을 가졌고, 창조과학 분야 장학생으로 선정되었다. 중소기업에서 회사원으로 근무하면서 참을 수 없는 운명적 호기심의 여정으로 자신에 대한 탐구활동을 지속했다. 정신병을 극복해가는 과정에서 자신의 소명을 발견하게 되었고, 통일과 세계 평화의 꿈을 갖게 되었다. 이 책을 출판함으로써 꿈에 가까워질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저서로는 <스트레인지 뷰티>, <책임>이 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서문

1. 1차 고난 전까지의 기록 : 2006년

2. 2차 고난 전까지의 기록 : 2009년 ~ 2011년

3. 2차 고난 이후부터 재발까지의 기록 : 2011년

4. 재발 이후의 기록 : 2011년 ~ 2014년

도서 정보

창조성과 사랑에 빠졌던 청춘의 열정적인 일기장을 들여다보다.

이 책은 작가의 20대 시절 작성한 일기들을 모은 것이다. 이 시기동안 극심한 정체성의 문제를 경험했고, 이 사회속에서 어떤 직업을 갖고 살아야 할지에 대해서도 고민이 많았다. 그 과정에서 정신병을 경험하기도 했지만, 정신은 파괴와 창조를 통해서 더욱 단단해질 수 있었다. 그것은 일종의 성인식과 같은 과정이었다. 창조적인 특성을 가졌던 나는 돈을 벌어야 하는 생존의 문제와 재능을 활용해야 한다는 의지사이에 큰 갈등을 겪었다. 창조성에 대해서 큰 관심을 가지고 탐구한 만큼 관련 내용들이 실려있다. 창조적인 특성이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미리 경험했던 고민들이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세계평화를 위한 영적 여정을 기록한 저서인 <스트레인지 뷰티>와 함께 읽는다면, 본문 이해에 좀 더 도움이 될 것이다.

서문 중에서

인간은 성장하고, 진화하고, 건너가는 존재다. 어제의 생각은 오늘 폐기처분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기존의 생각이 틀렸구나, 하고 다시금 생각을 정립할 수도 있는 것이다. 그런 자유로운 마음으로, 가급적 원본을 살려서 책으로 만들기로 했다. 과거의 나를 돌아보면, 정말로 고난이 많았고, 거친 세상에 적응하려고 몸부림친 기록들이 눈물 날 정도로 애처로워 보인다. 일기를 다시 읽어 보면서, 시간이 흐른 만큼, 내가 많이 성장했음에 놀랐다. 당시의 바람이 많은 부분 실현되어 있어서 놀랐다. 나 자신을 사랑할 수가 없어서 인간을 싫어했던 내가, 나를 사랑하고, 인간을 좀 더 사랑하게 되었다는 것만으로 인생에서 가장 큰 보물을 얻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영광의 기록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어 출판을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