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하루에 한번쯤은 너희들에게 해주고 픈 이야기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경영/경제/자기계발 > 기타
작가나영수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330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6284-3
출판일2021.11.19
총 상품 금액 15,800

저자 소개

한국외국어 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였다.
국내 항공사에 입사하여 경영지원, 여객, 화물, 운항, 정비, 고객만족, 종합통제 등 다양한 부문과 그룹 전략경영실에서 근무하였으며, 인사, 기획, 예산, 경영지원 등의 업무를 주로 수행하였다.
동경 주재원 근무 시절에는 한국문화원과 함께 <고등학생 한국어 말하기 대회>를 처음으로 개최하였으며, 재일 한국 청소년을 위한 독서 프로그램 운영 및 강연을 하였다.
청소년 및 대학생의 진리 탐구를 도울 목적으로 학부모 독서토론 모임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들에게 꼰대와 아재로 평가받는 것을 싫어하는 '어쩔꼰대'이며, 세상에 도움이 될 새로운 것을 만들겠다는 꿈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좋아하는 단어는 음악, 가족, 독서, 여행, 친구, 드라이브, 푹신의자, 시간, 꿈, 응원, 칭찬, 강아지, 필요한 만큼의 돈이다.
지은 책으로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 <어떻게 태어났을까?>, <이빨 두개>, <작고 귀여운 TV 시청 도둑>, <공부 특공대> 등이 있다.
E-mail : ysnha6972@gmail.com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프롤로그
Chapter 1. 아름다운 세상을 살아가기를..
Chapter 2. 지혜롭게 세상을 살아가기를..
Chapter 3. 너희들이 듣고 싶어했던 이야기들..
Chapter 4. 어른이 되어가는 일..
Chapter 5. 어른 아이와 아이 어른
Chapter 6. 성인이 된 너희들에게 해주고 픈 이야기
에필로그

도서 정보

<하쯤너픈>은 저자가 아이들이 더 이상 아빠의 말에 귀 기울여 주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게된 순간부터 글로 전달하기 위해 써온 것이라고 한다.
십여년간 아이들의 성장과정에 도움이 될 만한 따뜻한 이야기를 잠자는 아이들의 머리맡에 정성스레 한장씩 올려 놓아온 글의 일부다.
저자는 <하쯤너픈>이 아이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을지 아직은 잘 모르겠지만 아빠에게 주는 의미라면 이미 분명하다고 말한다.
이제는 다 자란 아이들과 쓸데없는 이야기만으로도 한시간 정도는 충분히 대화할 수 있는 감사한 관계가 되었다고 한다.
청소년 및 MZ세대가 미래를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내용으로 가득차 있으며, 자신의 상황에 비추어 부모의 마음을 이해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어린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부모의 역할이 궁금한 엄마와 아빠에게도 힌트가 되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