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보이지 않는 추락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기타 > 과학/IT
작가박예준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292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컬러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 9791137286375
출판일2022.06.20
총 상품 금액 23,700

저자 소개

저자는 어릴 적부터 심각한 건강 상태를 지니고 있었다.
다양한 질병들로 시달려오던 그는 이른 나이부터 영양학, 자연의학, 식이요법과 같은 학문을 접하기 시작했다.
아무리 시간이 지나도 좋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던 그의 건강에 변화의 신호가 켜진 시점은 바로 이때를 기점으로 부터이다.
습득한 이론들을 생활 속에 곧바로 적용시키자, 비만이었던 체형이 점점 가벼워지는 듯 하더니 얼마 안 있어 그를 괴롭히고 있던 질병들이 하나 둘 몸에서 떠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병든 조직들이 맑고 순수한 조직으로 새로 돋아나고, 몸 안을 가득 채우고 있던 독소와 지방 덩어리들이 분해되는 현상을 직접 관찰하면서 그는 너무도 큰 충격에 휩싸였다.
이 특별하고 놀라운 경험이 시발점이 되어 그는 본격적으로 자연의학과,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는 모든 공해현상을 연구하게 되었다.
자연의학의 이론 바탕을 체계화한 이후에는 범위를 더 넓혀 나가 전자공해를 연구하기 시작했으며, 수년에 걸친 작업과 검토의 결실로 이 책 『보이지 않는 추락』을 펴내기에 이르렀다.
이는 그가 집필 활동을 시작한 이후 완성된 첫 저서로써, 오늘 날 우리 주위를 둘러싼 디지털 기기들의 감춰진 악영향과 폐해를 낱낱이 파헤치고 있다.
그가 책을 통해 밝혀내고 있는 오늘 날 사회의 현실은 그야말로 투명하고 명확하다.
바로, 현대인들이 보이지 않는 절벽을 향하여 위험한 질주를 감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이 책에는 건강을 넘어선 사회의 본질, 산업의 실체, 과학, 인간, 그리고 진실이 담겨져 있다.
그는 오랜 시간에 걸친 연구를 바탕으로 글을 써 왔으며, 자신의 변화된 삶으로 이 모두를 증명해 냈다.
치유를 위한 근거와, 변화를 향한 힘이 이 책 속에 모두 새겨져 있는 것이다.
그는 현재 <삶의 지혜를 발견하는 건강의 질서와 원리>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다양한 글을 기고 중에 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4····· 인사말 15····· 전자매체의 발달 20····· 현실의 목소리


Chapter 1

26····· 혁신 뒤에 가려진 진실 31····· 통제력을 잃어버린 사람들 37····· 전기적 존재 로서의 인간
41····· 세포공명: 파괴되는 세포들 48····· 사고력 저하 54····· 기억력 상실
59····· 집중력 저하 64····· 불면증 70····· 불임, 태아발달 장애
78····· 영양결핍 85····· 스트레스 91····· 암
103····· 전자파가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Chapter 2

112····· 빠져드는 사람들 117····· 놀라운 중독 실험 120····· 스마트폰은 전기적 흥분을 불러 일으킨다
127····· 변화하는 뇌 133····· 이제는 개별화 시대로 137····· 시스템은 우리를 알고 있다
141····· 사고의 편협함을 불러 일으키는 필터버블 146····· 개인을 빚어 내는 시스템 150····· 사라지는 창의성
154····· 읽기방식의 변화 158····· 피상적인 읽기 방식 165····· 정보의 홍수는 과연 정보의 천국인가?
170····· 무뎌지는 비판 의식 181····· 산만함을 유발하는 학습 환경 188····· 우리의 기억은 어디로 갔을까?
194····· 런던 택시기사, 그들의 기억 198····· 의식은 기억의 어머니 213····· 해결과 미결 사이
224····· 디지털 치매 233····· 외로운 사람들 240····· 조작된 자아, 조작된 일상
251····· 서로를 감시하다 255····· 끊임없는 접속 상태 260····· 관계의 깊이 269····· 대화해야 할 때


에필로그

273····· 우리가 잃어버린 현실


도서 정보

이 책은 현대인들이 하루 일과 중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 디지털 기기들이 실상 인간의 육체와 정신의 건강을 어떻게 파괴시키고 있는지에 관한 내용을 중점으로 다룬다. 사람들은 디지털 만능 시대에 들어와 일상이 편해졌다고 말하지만 우리가 실질적으로 나아가고 있는 방향은 우리의 이상과는 전혀 반대되는 방향이다.
우리는 건강을 잃었고, 사고의 깊이가 낮아졌으며, 진중하고 깊은 대화가 단절되었다.
문명은 끊임없이 디지털 시대를 찬양하며 앞으로 나아가지만, 브레이크가 없는 우리의 질주는 위험천만하기만 하다.
이 책은, 당장 우리 앞에 놓여있는 절벽을 마주해야 한다고 설득한다. 우리가 보지 못하고 있는 그 절벽 끝에 보이지 않는 추락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