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다르지만 같은 길에 서서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시·에세이
작가이인순, 김성하, 이진영, 전소미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92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글ego
ISBN 9791166662836
출판일2023.03.01
총 상품 금액 12,000

저자 소개

이인순
대자연 속 여행을 좋아한다. 특히 넓게 탁 트인 지평선과 수평선을 사랑한다. 취미는 공상이다. 새로운 세계를 상상하며 누워있기를 즐긴다. 팀 버튼 감독의 영화 ‘빅 피쉬’를 보고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다. 감정에 솔직한 글을 쓰려 한다.

김성하
MBTI는 INTP 이다. 누군가에게 소개할 만큼 좋아하는 것이 딱히 없다. 취미는 삶과 사람에 대한 고찰을 메모장이나 sns에 기록해두는 것이다. 솔직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고싶다. 좋아하는 영화는 트루먼쇼이다.

이진영
운동을 시작하며 인생의 즐거움을 깨달았다. 마라톤을 가장 사랑한다. 하도 달려서 말(馬)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사람과 함께 살아가고 있는 모든 동물에 관심이 많다. 특히 고양이를 좋아한다. 영국 작가 팀 보울러의 ‘스쿼시’ 책을 아낀다. 마이클 어펜달 감독의 ‘아무튼, 아담’ 영화를 좋아한다. 살다 보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좌절감에 관해 썼다.

전소미
10년 차 방송작가. 어릴 적 쓴 일기에는 행복한 글을 쓰는 행복한 작가가 되고 싶다고 했으나 아직은 마감에 쫓기는 작가로 살고 있다. 여행과 책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 인생 여행지는 터키, 좋아하는 책은 에단 호크의 웬즈데이. 저 좋은 것만 하고 살다가 어느 날 엄마가 되어 매일 육아 전쟁 중이다. 전쟁터에서도 글은 쓴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들어가며 · 4

이인순_하루자리골의 꽃이 죽었다 · 9

김성하_괴물과 모조품 · 33

이진영_물살 · 61

전소미_불량 엄마가 되기로 했다 · 77

도서 정보

이야기를 시작하며

올해 초 제 마음속 어딘가 작가의 꿈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하마터면 온갖 핑계로 그 꿈을 소리소문없이 땅에 묻어 버릴 뻔했습니다. 일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돈 모으기 급급해서, 글을 쓸 자신이 없어서……. 등등. 스스로 작가가 되지 못하는 수많은 이유를 찾았습니다.

제가 쓴 글이라고는 매일 쓰는 일기와 블로그에 적는 짧은 글이 전부였습니다. 하지만 그런 습관들이 모여 마음속 제 꿈을 크게 키웠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계절이 바뀌고 시간이 흐를수록 흐릿했던 꿈이 선명해져 갔습니다. 그러다 용기를 내 ‘책 쓰기 프로젝트’를 신청하였습니다.

온라인 첫 수업 때 만났던 저희 팀원들과 선생님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히 기억납니다. 직업과 나이로 설명하지 않고 각자의 모습을 설명했던 순간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그렇게 6주라는 시간이 지나서도 아직 서로의 나이와 직업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팀원분들이 쓴 글과 서로 주고받은 합평을 통해 팀원분들의 인생을 조금이나마 들여다보게 되었습니다.

모든 대답에 공감해주시며 아낌없이 조언해주신 선생님, 바쁜 일정 속에 마감 당일까지 마무리하느라 고생하신 소미 님,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주며 좋은 피드백을 나눠주신 인순 님, 항상 무표정한 표정을 지으며 뜬금없이 MBTI를 물어보셨던 성하 님.

나이와 직업을 알지 못해도 각자 있는 곳에서 별처럼 빛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6주라는 짧으면 짧고 길면 긴 시간 동안 보여주셨던 모습 그대로 앞으로도 반짝이며 살아가기를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책을 펴신 분들의 인생도 반짝이기를 두 손 모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