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상식의 노크, 콕: 첫번째 두드림

1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경영/경제/자기계발
작가콕 COC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125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부크크
ISBN979-11-372-2109-3
출판일2020.10.21
총 상품 금액 8,500

저자 소개

콕 COC

콕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콕은 Circulation Of Copyrights 를 뜻합니다. 여러분의 가치를 이 플랫폼을 통해 ‘콕’ 짚어내어 저작권이 순환하는 세상에서 여러분의 창작 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저작권 Copyrights,
책 한권을 쓰기까지는 원고지 기준 800장 이상, 글자 수 15만자 이상, 워드에서 폰트 10 기준으로 120장 이상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책이 한권 완성되기까지 그리고 완성 후에 그 책이 읽히기 까지는 더 많은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현재 창작자를 위한 플랫폼은 그런 인내의 시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없습니다.

구독자를 통한 순환 Circulation,
여러분의 창작활동이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서 순환합니다. 창작자 여러분은 투자자로부터 후원 (구독료) 을 받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정기적인 연재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의 저작물을 편집, 재창조 하실 수도 있고, 완전히 새로운 글을 전개하며 새로운 구독자를 모집 하실 수도 있습니다.

콕, COC,
여러분의 귀한 노력 [Input] 을 우리의 플랫폼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저작권료 [Output] 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꾸준한 연재를 통해 구독자를 늘려가세요. 여러분이 쓰고 있는 책을 단계별로 공유하며 구독료를 창출하세요.

여러분이 만들어내는 가치 [Value] 는 [Input] 과 [Output] 의 결합으로 극대화됩니다.

https://circulationofcopyrights.com/
https://blog.naver.com/drleepr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콕X과거]
인생에 대하여, 안병욱, 14p.

[콕X현재]
프레임을 부수자, 이정현, 32p.
금본위제, 윤홍구, 40p.
만만한 온라인 글쓰기, 김고명, 46p.

[그 사이에 콕]
시가 꽃피는 나무, 박여범, 58p.
두려움으로 잃어버린 시간, 김지연, 64p.
일상 속에서 철학하기, 유진, 68p.
나부자의 밀실, 유진, 74p.

[콕X미래]
한국형 배당 성장주 투자 전략, 유창재, 84p.
절대 주식을 찾아서, 이정현, 94p.
투자는 시대적 흐름이다, 김태건, 104p.

[콕X부록]
난세투자사전, 120p.
8-9월 주요 이슈, 124p.

도서 정보

[들어가는말] 난세 X 서퍼, 우리가 드릴 것은 작은 서핑 보트 하나입니다. 그러나, 지속적인 '함께'의 힘을 믿습니다.
우리의 프레임, 사고방식 그리고 생활의 한 요소를 누적시켜, '축적의 힘'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인문학과 철학,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사이에서 이 책, 월간 콕은 여러분에게 잔잔한 파동과 깊이 있는 울림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콕X과거] 들어가는 말: 사랑, 자유 그리고 행복의 메시지, 이어지는 글, '인생에 대하여' 1984년, 故안병욱 선생님 (1920 - 2013): 36년 전이나, 지금이나 뭣 때문에 인생을 살아가는지는 우리에게 중요한 질문입니다.

​[콕X현재] 현재를 바라보는 프레임, 그리고 이어지는 '금본위제', 그리고 만만한 온라인 글쓰기: 현대인의 머릿속 변비 해결법.

[그 사이의 콕] 이건 콕만의 비밀 컨텐츠 이므로,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콕X미래] 콕이 우리의 '미래' 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한국형 배당 성장주 투자 전략 & 절대 주식을 찾아서, 한국형 배당 성장주 투자 전략: 투자론에서 시작하여 어떻게 하면 한국에서 배당성장투자를 달성할 수 있을지, 그 전략에 대해 연재합니다. 그리고, '절대 주식을 찾아서' 에서는 워런 버핏의 관점에서 시작하여 시클리컬 기업 두 개를 통해 회사의 가치란 무엇인가에 대해 고민합니다.
그리고, '투자는 시대적 흐름이다', 자칫하면 '가치 투자'의 늪에 빠져 정형화된 틀, 프레임에 갖히기 쉽습니다. 그러나 투자자의 눈, 그리고 시계는 시간이 아닌 흐름을 봐야 되는 점은 동감합니다. 어떤 시대적 흐름을 논의할까요? 저 또한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여기서 끝내면 아쉬워서, 축적의 힘을 발휘하기로 했습니다:

[콕X부록] 난세 투자 사전과, 8-9월 주요 이슈로, 축적의 힘을 보여드리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