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잠깐! 비회원구입을 원하시나요?!
  • 부크크의 회원가입은 다른 곳의 비회원 구매보다 간단합니다.

회원가입

사랑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신다 (영한대역)

0개

|

후기 0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분야소설 > 기타
작가레프 톨스토이 ㅣ 다니엘번역팀
출판형태종이책
페이지수 72 Pages
인쇄컬러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출판사도서출판 은혜의강
ISBN979-11-91137-09-5
출판일2020.12.10
총 상품 금액 8,500

저자 소개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Lev Nikolayevich Tolstoy (1828 – 1910)
1828년 9월 9일, 러시아의 귀족 집안에서 태어났다. 1852년 자전적 중편소설 《유년 시절》을 발표하여 문학성을 인정받았고, 이어 《소년시절》과 《청년시절》을 썼다. 1853년에는 크림전쟁에 종군했다. 이때의 경험을 토대로 《세바스토폴 이야기》(1855-56)를 썼고, 1862년 결혼한 이후 문학에 전념해 《전쟁과 평화》 《안나 카레니나》 등을 집필해 세계적 작가로서의 명성을 얻었다.
40세 즈음 삶에 회의를 느끼면서 원시 그리스도교 사상에 몰두했다. 사십대 후반 《참회록》(1879)을 출간했고, 1899년 대표작 《부활》과 중편 《이반 일리치의 죽음》(1886) 《크로이체르 소나타》(1889)를 통해 깊은 문학적 성취를 이뤘다.

다니엘 번역팀
말씀과 문학과 언어를 연구하는 모임. 번역하고 엮은 책으로 《영어로 읽는 행복한 왕자》 《영어로 읽는 어린 왕자》 《영어로 읽는 주 예수의 생애》 《성경 암송 습관》 《영어 성경 읽기, 요한서신》 등이 있다.

번역자 소개 (번역서인 경우 입력해주세요.)

목차

Contents 차례 ▮



Where Love Is, God Is
사랑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신다 _ 07


About Leo Tolstoy and His Works
작가와 작품 소개 _ 69

도서 정보

19세기 러시아의 대 문호 톨스토이의 대표 단편

“저는 더 살고 싶지가 않습니다. … 더는 이 세상에 소망이 없어요.”

“그렇다면 대체 무엇을 위해 살아야 합니까?”

“어떻게 하면 하나님을 위해 살 수 있습니까?”

인생에 대해 회의에 빠져 오랜 세월 고민하고 탐구하며 실천한 끝에 마침내 소박한 진리를 깨달은 대문호의 참 지혜가 담긴 아름답고 감동적인 이야기

왼쪽 페이지에는 영어 본문을, 오른쪽 페이지에는 한국어 번역본을 실었으며, 하단에 주요 영어 단어 및 표현들을 설명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책 내용

'I no longer even wish to live, holy man,' he said. 'All I ask of God is that I soon may die. I am now quite without hope in the world.‘
“성도님, 저는 더 살고 싶지가 않습니다. 제가 하나님께 바라는 것은 그저 빨리 죽게 해주십사 하는 것입니다. 이제 저는 이 세상에 정녕 소망이 없습니다.” (12-13쪽)

'Oh, Granny, Granny,' said Martin, 'that's our way—but it's not God's way. If he should be whipped for stealing an apple, what should be done to us for our sins?‘
마르틴이 말했다. “오, 할멈, 그건 우리의 방식이지 하나님의 방식이 아닙니다. 애가 사과 하나 훔쳤다고 매질을 당해야 한다면, 많은 죄를 지은 우리는 어떤 일을 당해야겠습니까?” (58-59쪽)

'Inasmuch as ye did it unto one of these my brethren, even these least, ye did it unto me' (Matt. xxv).
“너희가 여기 내 형제자매 가운데 지극히 보잘 것없는 사람 하나에게 한 것이 곧 내게 한 것이다.” (마태복은 25장 40절) (66-67쪽)